직방 홈페이지

오늘은 직방 홈페이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과거에는 집을 구하러 다닐때 부동산에 들러 매물을 확인하고 직접 집에 찾아가서 눈으로 확인하고는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굳이 여기저기 발품을 팔지 않고도 자세한 정보들을 알수가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답니다.

직방 홈페이지

직방 홈페이지도 그중 하나 인데요. TV CF도 자주 방영되고 홍보를 많이 해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고요. 지금 부터 어떻게 이용하는 건지 살펴보는 시간 갖도록 할게요.

직방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중앙에 검색창과 유형별 카테고리가 눈에 들어오네요. 노량진에서 홀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예로 들어서 노량진을 검색해 볼게요.

노량진을 검색하면 노량진에 있는 매물들을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원룸 부터, 투룸, 오피스텔, 월세, 전세, 매매, 가격대, 관리비, 방크기, 준공년차 등등 세부적으로 나에게 꼭 맞는 조건을 검색해 보실수 있을거에요 .

지도를 통해서도 어느곳에 위치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가 있기 때문에 보기에 좋더라고요. 여성분들이라면 아무래도 대로변이나 지하철 역에 가까운곳을 선호하기 때문에 위치확인은 정말 중요하죠.

가격 정보를 통해 한달에 얼마 정도 지출이 되어야 하는지도 확인 할 수 있어요. 일반적인 원룸 시게 500/45 이면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방에 들어가 있는 옵션도 확인해 볼수 있는데요. 에어컨 부터 세탁기, 냉장고, 침대, 인덕션, 전자레인지, 책상, 옷장, 신발장까지 옵션에 들어가 있어 정말 옷이랑 몸만 들어가도 되겠더라고요.

그밖에 자세한 사항들은 텍스트를 통해 교통 및 편의시설 등 여러가지를 확인해 볼수 있었어요.

내가 고른 매물을 클릭해보면 공인중개사에서 올려놓은 정보들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사진을 통해 어떻게 생긴 곳인지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좋더라고요. 물론 실제로 확인하는것과 다를 수 있지만 과거처럼 일일히 방을 찾아 볼 필요없이 내가 보고 싶은 매물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에 훨씬 편해졌네요.

이번 시간에는 직방 홈페이지 이용방법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는 부동산 매물 알아볼때 이렇게 이용하신다면 정말 편리하실거에요. 그럼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직방 홈페이지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