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걱정없는 무실적 신용카드 베스트3

요즘 정말 다양한 기능이 내장된 신용카드 상품이 출시되고 있어요. 혜택이 너무나 좋아서 일일히 기억하기도 어렵고 어떤 조건인지 하나씩 외우기도 어렵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 검색해보셔도 되고 블로그 상하단 링크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골치 아프게 통신요금 할인에는 A카드, 온라인몰에서 노트북 구매시 제휴할인 B카드 정리하기는 너무나 바쁜데요. 누군가가 깔끔하게 정리해서 알려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생각해보니 실적이라는 조건 때문에 다른 사람한테는 괜찮은 혜택이라도 나에게는 별로일 수 있다는 계산이 들더라고요.

현명한 소비를 목표로 필요하지 않는 실적까지 채워서 포인트나 현금할인을 받는 것은 조삼모사 같은 나쁜 상황이 될 수도 있어요. 전월실적 이외에도 혜택에 한도가 있거나 한 달 혹은 년간으로 횟수가 제한 되는 등 여러가지 제약조건이 있어서 힘들게 계획하고도 어떤 구간에 걸린다든지 업종에 따라 제외되는 장소일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신경쓰지 않고 무실적 혜택만 쏙 뽑을 수 있는 괜찮은 신용카드를 알아봤습니다.

첫번째로 KB국민카드 가온 올림 실속형인데요.

기본적 적립으로 0.7% 가 적용되고 추가로 평일 교통요금이나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할 경우 그 금액에 대해서 추가로 +0.5% 적립받을 수 있어요. 주말과 빨간날인 공휴일 사용분에 대해서는 추가로 +0.5%를 적립할 수 있고 음식점에서 사용한경우 더블적립이 되서 총 1.7% 혜택을 누를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이용금액도 1.7% 적립되며 온라인 직구를 이용한 경우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실속형 카드에요. 특히 월 적립한도가 없고 적립된 카드 포인트도 현금비율과 똑같기 때문에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다. 대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익월 놀이공원과 일부 영화관 영화할인 서비스가 있어요.

다음으로 삼성카드 TapTap S를 소개할게요.

​연회비가 1만원있고 기본적립은 모든 가맹점에서 1%빅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다른 상품과 비교해서 가장 단순하면서 특정 극장이 아닌 모든 영화관 서비스나 모든 주유소 할인이 돋보인답니다. 귀차니즘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계신분에게 가장 어울리는 무실적 신용카드랍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은 국민 가온 올림카드처럼 무실적 기본 적립이 0.7%인데요. 여기에 신한은행 결제계좌를 지정하면 추가로 +0.1%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총 0.8%를 기본혜택으로 볼 수 있어요. 다만, 더해드림과 챙겨드림이라는 추가혜택은 월 통합 적립한도가 있어서 전월 이용금액을 신경써야 해요. 물론 혜택을 받는거라서 보너스 개념이라 기본적립인 무실적 모드드림 적립만을 생각한다면 계산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더해드림은 자주가는 할인점이나 편의점 그리고 영화관이나 커피숍에서 +1.4%추가 혜택을 주는데요. 이렇게 영역별 가장 이용이 많은 업종을 지정하고 이용하면 기본적립의 5배인 총 3.5%가 누적됩니다. 또한, 주말에는 주유소 리터당 80원적립이나 택시 3,6,9번째 2천원 할인이라든지 소소한 이벤트도 있어요.

무실적 기본적립이 된다고 하지만, 결국에는 신용카드의 전월 실적이 있어야 더 많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구조인데요. 귀차니즘 삼성 TapTapS, 외식 좋아하면 KB가온올림, 디테일한 계산이 좋다면 신한 Deep Dream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무실적 신용카드 베스트3를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좋은 무실적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대해서도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이란?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추천 스마트폰 보급의 대중화로 대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은행 또는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해야함 했던 대출이 이제는

더 읽어보기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집 다음으로 중요한 자산중에 하나인 자동차입니다. 집은 청소를 하는데 자동차는 구매 후 그대로 타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도 집처럼 관리를 해줘야 고장없이 오래동안 타고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