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화이트’ 바디에 금장 루이비통 로고 콕 박혀 고급미 넘치는 루이비통 스니커즈

인사이트Instagram ‘occasionallylux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유행이지만 신발이 패션의 완성에 아주 큰 역할을 한다는 사실은 변함없다.

아무리 잘 차려입어도 복장에 따라 어떤 신발을 매치하느냐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만들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어디에나 매치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해주는 신발이 있다.

다소 무난하고 평범한 디자인이라 보일지 모르겠으나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리면서 대세의 흐름까지 놓치지 않아 ‘패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daldal91’

인사이트louisvuitton

그 주인공은 바로 루이비통의 프론트로우 스니커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패피’들 사이에서 클래식한 테니스화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이 스니커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루이비통의 프론트로우 스니커즈는 송아지 가죽 소재에 LV 서클 액세서리 디테일을 더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사이트louisvuitton

군더더기 없는 올화이트 컬러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무난하면서도 인기가 많다. 여기에 금장 로고를 콕 박아 유니크함도 놓치지 않았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착화감 또한 놓치지 않았다. 송아지 가죽 덕분에 부드럽고 푹신한 착화감이 일품이라는 후문이다.

단정한 오피스룩부터 발랄한 캐주얼룩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다고.

아래 루이비통 프론트로우 스니커즈의 디테일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모아봤으니 참고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louisvuitton


장기 렌트카 초기 납입금 0원의 진실?

운전 면허증 안 가지고 다니다가 그만 - 모바일 운전 면허증 발급

휴대폰 사진으로 돈버는 신박한 방법

월세 보증금 대출 총정리

렌트카 그냥 싸다고 빌리면 큰일 납니다. - 렌트카 면책금의 불편한 진실

누나방에 갔다가 그만...

북한에 코로나 확진자가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