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효율1등급 전자제품 환급

에너지 효율 1든급 전자 제품 환급 받는 법

정부에서 과수납 또는 다양한 이유로 환급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전자 제품이 1등급의 경우, 환급이 적용된다고 하며,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이라고 하며, 고효율의 제품의 유통 판매 촉진을 위한 취지로 고효율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 문화를 만들기 위해 구매 비용의 10%, 개인별로 30만원 한도까지 환급해주는 사업입니다.

그럼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구매기간은 2020년 3월 23일 부터 2020년 12월 31일 입니다.

신청기간은 2020년 3월 23일 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 입니다.

환급금액 입금 기간은 2020년 4월 10일부터 2021년 2월 15일까지 입니다.

재원 소진시 조기 마감 될수 있는 사업이니 만큼 꼭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한 경우에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라벨만 있으면 환급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으뜸 효율 가전제품 사업의 경우, 작년에는 10%의 환급을 시행하였으며, 품목 제한이 있었으나 2020년의 경우, 품목이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11가지로 확대 되었습니다.

1등급 확인은 각 가전 제품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 표시 및 기준에 의거, KC인증 마크가 포함된 라벨이면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서 환급 시스템에 접속하여 신청을 하면 되고,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 또는 대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 구매 증빙 서류를 꼭 업로드 해야 하기 때문에 거래내역서, 영수증이 필요하며,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라벨 사진과 명판 사진이 필요합니다. 또한 품목, 모델명 구매 일자, 구매 금액, 구매처, 일련 번호등 신청 관련하여 많은 정보가 필요하니 가능하시면, 신청하시고자 하는 전자제품이 보이실 때 신청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이란?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추천 스마트폰 보급의 대중화로 대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은행 또는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해야함 했던 대출이 이제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