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아르테나 감독 ‘코로나’ 확진 판정…훈련장 폐쇄 조치

인사이트gettyimages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조치 됐다.

13일(한국 시각) 아스날 구단은 “우리 구단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런던 콜니 트레이닝 센터를 폐쇄했다”고 밝혔다.

구단은 “그와 가까이서 접촉하지 않았던 사람들은 며칠 내에 다시 일터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한다. 그동안 트레이닝 센터는 철저하게 방역할 것이고 다른 클럽 시설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될 것”이라 덧붙였다.

정부 건강 지침에 따라 현재 아르테타 감독과 최근 그와 접촉한 사람들 모두 자가격리 조치됐다.

앞서 올림피아코스 구단주인 에반젤로스 마리나키스가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달 28일 올림피아코스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을 치른 아르테타 감독은 당시 경기를 통해 코로나19에 감염됐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gettyimages 

아르테타 감독은 “정말 실망스럽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아 검사를 받았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허가를 받고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그런가하면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정부의 금지 지침이 내려오기 전까지는 리그 운영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겠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감독은 아르테타가 처음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선수가 확진 판정을 받았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레스터 시티, 맨체스터 시티 선수가 의심 증상을 보인 바 있다. 

소비자보호원 환불규정

소비자보호원 환불규정   택배를 통한 거래가 활성화되면서물건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하자가 있는 제품이 배송될 수도 있고사진과는 너무도 다른 상품이 배송와서 곤란한적도 있기도 합니다.      배송 중에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 등의다양한 사유로 공급자와 소비자 간에 분쟁이일어나기도 하고있어요. 그로 인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소비자보호원 환불규정을 참고하신다면 조금

더 읽어보기

세대분리 하는 방법

세대분리 하는 방법   반갑습니다. 지금살고있는 집에서 새로산 집으로 이사를 하면 전입신고를 해야합니다. 반드시 이사를 하는곳의 동사무소에 가서 전입하였다는 사실을 신고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요즘 현대인들은 평일에는

더 읽어보기

상속등기시 필요서류

상속등기시 필요서류 협의분할상속에 따른 상속등기에 필요한 서류를 알아볼게요.황망한 시간속에서도 상속재산(부동산)에 대한 등기는 진행해야 하죠.아래의 서류를 준비하여 법무사사무실 또는 직접셀프등기로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5억미만의 부동산은 일괄공제를 받을 수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