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갑포차 드라마 몇부작

쌍갑포차 드라마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을 모티브로 만든 쌍갑포차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황정음이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특히 드라마 예고편이 나오면서 황정음 성형이라는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했습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쌍갑포차 줄거리, 쌍갑포차 인물관계도, 쌍갑포차 드라마 몇부작인지 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부터 지금껏 봐왔던 작품들과 사뭇 다릅니다. 이승과 저승 꿈속 세상까지 오가며 한이 많은 사람들을 풀어주어야 하는숙제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 월자(황정음)!! 상상만해도 소름인 이야기인데 드라마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웹툰으로 인기있는 작품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걸로 예상됩니다.

 

이 드라마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스러운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마치 아이유의 호텔델루나가 떠오르기도 했는데 그것과 다른점이라면 진짜 사람들의 삶을 보여 준다는 점입니다.

 

 

억울한 사람부터 미안한사람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사람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의 말과 행동이 자신도 모르는 새 다른 이들의 삶에 얼마나 큰 파장을 일으키는지 그리고 그것이 시간과 세월을 거쳐 결국은 자신에게 어떻게 돌아오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작인 웹툰은 하나씩 단편으로 이야기가 되었다면 드라마 같은 경우는 전체적인 스토리를 연결해 이끌어 가는 형식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관전 포인트는 억울한 사연을 풀어주는 월주와 몸이 슬쩍 닿으면 고민을 털어놓게 되는 특이체질 알바생인 한강배 여기에 저승 경찰청 엘리트 형사반장 출신이지만 현실은 포차 관리인 귀반장과 뽀글머리 염부장 등 매력적인 등장인물의 보는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원작이 동명의 웹툰인만큼 그 줄거리 역시 비슷하려나 싶기도 한데 전반적인 배경만 비슷하고 구성 자체는 다르다고 해서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쌍갑포차 몇부작인지 살펴봤더니 12부작으로 보통 미니시리즈보다는 조금 짧은듯 합니다. 그래도 70분 알차게 보면 긴 내용으로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제작진은 상사의 갑질에 시달리는 직장인, 을이 될 수 밖에 없는 취업준비생, 말할 수 없는 과거를 가진 손님 등 내가 아는 누군가의 이야기와 닮아있는 공감대를 시청 포인트라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쌍갑포차는 지난 2월 사전 제작을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쌍갑포차는 오 마이 베이비와 같은 요일인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쌍갑포차 줄거리, 쌍갑포차 인물관계도, 쌍갑포차 드라마 몇부작인지 한번에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