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 대출 정보 !

이제는 더 이상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간단한 거래는 모바일을 통해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들은 과거에는 신용대출을 받기가 어려 웟지만 이제는 간단하게 몇가지 조건이 충족된다면 무직자들도 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대출을 알아볼 경우에는 우선 은행 대출부터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에 대출이 없고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라면 은행권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럼 무직자 대출은 금융권에서
채무 불이행을 줄이기 위해서쉽게 승인을 주지않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으로 서민금융상품을 다루고 있는 신한 은행, KGB하나은행 등에서 진행하는 새희망홀씨와 햇살론 대출이 있습니다.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상품은
소득증빙 없이 서울보증보험을 통해서 증권발급이 가능할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 등급이 7등급 이내이면 100만원 단위로 최대 2천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최대한도 대출은 누구나 다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적용금리는 4~10%이며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주거래 은행일 경우 금리 우대가 0.3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한은 최장 5년까지이며 기한 연장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무직자를 위한 캐피털 상품으로는 롯데 캐피털의 레이디론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하나캐피털 무직자 당일 대출,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웰컴 저축은행 소액대출 등이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을 진행할때 절실하게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의 마음을 이용하여 선입금을 요구하거나 고금리 대출을 진행하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 최고 대출 금리는 법으로 24%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이상의 금리를 요구한다면 불법 행위입니다. 대출 진행을 할때 개인 정보를 요구하면서 비밀번호 등의 과도한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대출 사칭도 있다고 하니 의심스러울 경우에는 대부업체 통합조회 서비스를 통해서 정식 등록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저금리 대출로 유도를 시킨 다음에 고금리 대출로 전환을 하거나 수수료를 챙기는 사기행각도 벌어지고 있다고 하니 대출을 진행 할 때에는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서류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등기부 등본입니다. 등기부 등본에는 현재 부동산의 상황에서 이전 상황까지 부동산에 대한 권리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