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1 금융권에서 3%의 금리로 무방문처리가 가능하다

무직자 대출 1 금융권에서 받는 법

3%의 낮은 금리로 방문 없이 해결하는 방법

일반적인 신용 대출의 경우, 직장이 있거나 사업자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신용 대출의 특성상 직장 기준 6개월 정도의 재직 기간이 필요하고 사업자 기준 적어도 6개월의 소득 증명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 바로 신용 대출 상품의 특성입니다. 그럼 일시적으로 또는 갑작스런 상황으로 직장 또는 사업자를 가지지 못한 사람 또는 주부가 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무직자 대출 상품의 일반적인 특징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무직자 대출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대출 광고 입니다.

이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시건, 구글 에서 검색을 하시건 결과는 동일하게 보여 줍니다. 무직자 대출이라는 상품이 고객의 요구가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의 경우, 파워 링크 구글의 경우, 상단 3개의 광고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주의를 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이라는 광고 키워드가 가진 클릭당 단가는 약 3~5,000원 수준입니다. 이 정도의 광고비를 지속적으로 지출을 하면서 사람들을 모집하는 아니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이유는 위의 클릭 광고를 통해서 유입되는 사람들에게 적용이 되는 금리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상품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법정 최대 금리인 24%를 요구하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쉽게 300만원이라는 금액을 빌렸을때, 최종적으로 상환해야 하는 금액은 대출 금액, 대출 원금 300만원과 추가적으로 이자 비용이 72만원이 소요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무직자 대출 조금만 알아보시면 낮은 금리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 뱅크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 뱅크의 경우, 현재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이라는 상품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에 가입이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최대 300만원 한도 까지는 최저 금리인 3%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 뱅크의 특성상 방문 없이, 즉, 무방문으로 처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소요되는 시간은 1분 이내이며, 신청을 하면, 본인의 카카오 뱅크 계좌로 지급이 되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쉽게 아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무직자 대출, 갑작스런 개인 사정으로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활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사람들은 대출을 받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최근 무직자들에게 별도의 소득증빙 자료를 요구하지 않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이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