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빡빡 밀고 군대 가는 남친 보며 서럽게 우는 ‘롤통령 BJ’ 이상호 여친

인사이트Youtube ‘이상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남자친구를 군대로 떠나보내고 ‘고무신’을 신게 된 여자친구. 그녀의 눈물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며 함께 슬퍼했다.

지난 10일 아프리카TV 인기 BJ 이상호가 경기 고양시의 9사단 백마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했다.

입대에 앞서 이상호는 군대 가기 전 동료 BJ, 가족, 여자친구의 배웅을 받으며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애교용’이라고 알려진 이상호의 여자친구가 이상호를 껴안으며 서럽게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인사이트Youtube ‘이상호’

그녀는 이상호의 머리를 밀어줄 때까지만 하더라도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머리를 짧게 민 이상호를 보더니 만감이 교차하는 듯 얼굴을 가렸다. 그리고는 “울보야? 안 죽는다. 걱정하지 마”라고 말하는 듬직한 남자친구를 껴안으며 결국 눈물을 터뜨렸다.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군대로 보내야 하는 슬픔에 많은 누리꾼들이 공감하고 있다.

또한 부모님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인사이트Youtube ‘이상호’

한편 1993년생의 이상호는 2013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꾸준한 방송활동을 이어왔다.

아프리카 ‘롤통령’이라는 별명의 이상호는 많은 시청자들을 보유한 인기 BJ였으며 지난해에는 아프리카TV BJ 대상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부문 BJ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상호의 전역일은 2021년 8월 21일이다.

YouTube ‘이상호’

Share on facebook
Share on google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