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방 청소해주던 남동생이 ‘침대 밑’에서 발견한 7가지 신기한 물건 정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위대한 유혹자’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친누나의 은밀(?)한 성적 취미를 알게 된 남동생은 엄청난 고심에 빠졌다.

이에 남동생은 자신이 목격한 장면을 가슴 속에 조용히 묻어야 할지 혹은 누나에게 조심하라고 주의를 줘야 할 지 쉽사리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누나 방에서 이상한 물건들을 발견했습니다”란 제목의 사연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얼마 전 누나 방을 청소하러 들어갔다가 침대 밑에서 상상도 못 한 물건들을 목격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다름 아닌 여성용 삽입형 자위기구, 일명 ‘딜도’였다.

함께 올라온 사진을 보면 7가지 다양한 모양의 딜도가 바닥에 놓여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마법봉’ 모양의 딜도도 있고 바나나 형태를 띤 노란색 딜도도 눈길을 끈다.

누가 봐도 여성용 자위기구임을 알 수 있다.

전혀 예상치 못한 뜻밖의 물건들을 보게 된 A씨는 고민에 휩싸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부모님에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조용히 비밀로 묻어야 할지, 선택지는 이 두 가지였다.

다수 누리꾼은 누나가 민망해할 수도 있고 개인 사생활이니 조용히 원래 있던 자리에 그대로 가져다 놓으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동생한테 들켜서 그나마 다행이지 부모님한테 들키면 더 큰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미리 귀띔 정도는 해주는 게 좋을 것 같다”며 주의를 줘야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최근 들어서는 남성용 및 여성용 자위기구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