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뿌리는법,유통기한,사용법,관리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남자 향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향수 뿌리는법,유통기한,관리 및 보관하는 방법 등 향수를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특히 남성분들은 여름철에 향수를 많이 사용합니다.향수를 사용해서 어떻게 하면 매력을 어필 할 수 있을지,향수 사용법,나에게 맞는 향수 고르는법 등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니 참고바랍니다.

1.개성에 맞춰 고르는 여름철 사용하는 향수 

향수라는 화두가 나오면 설레곤 합니다.시기에 따라 각기 다른 향수를 선택하여 나만의 품격과 감정을 표현합니다.가장 선호하는 향수는 떼르 데르메스와 주르 데르메스,운 자르뎅수르닐입니다.여름철에는 가볍고 은은향 향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향기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대중적인 향 그리고 남자 향수를 배제하고 새로운 향을 시도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꽃 향이나 과일 향,나무 향 등을 자유롭게 섞어 사용해보세요.조향사가 되어 보는 것입니다.자신의 느낌대로 대담하게 선택해보세요.향수의 신비로운 점은 바로 두 사람이 같은 향수를 뿌려도 다른 향기가 난다는 것입니다.

2.나에게 어울리는 향수 고르는법 

직장인이라면 TPO에 맞춰 선택하면 됩니다.천연 호박에 허니꿀을 섞어 사용하면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향이 납니다.신뢰감이 덩달아 생겨 비지니스의 성공을 이끌어줄 수 있습니다.저녁 파티에 참가할 경우 남성적인 매력을 높여주는 나무향 혹으 침향(Oud)계열 향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침향은 가장 비싼 향수 성분 중 하나이며,수지가 많이 들어 있는 부분만을 얻거나 나무의 상처에서 흘러나온 수지를 수집하여 침향을 만드는 것입니다.은은한 향이 나고 향 지속력이 높습니다.부드러운 신비감을 풍겨 겸손하고 차분한 남성에게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감각을 자극하고 싶다면 스모키하거나 스파이시한 향이 가미된 향수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떠한가요?쉽게 잊히지 않아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기억될 것입니다.유기농 향수도 추천합니다.나무나 당근,코코넛,습토 등 100%천연 성분이 예술적 감각을 높여주어 심신의 안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특히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3.향수 사용법,뿌리는 위치 

향수 사용법 

향수를 많이 뿌리게되는 여름철에 의상은 대부분 얇고 옅은 색상을 주로 입게되는데요.향수를 너무 많이 뿌리면 바로 티가 나게됩니다.향수 뿌린 티가 많이 나지 않게 하려면 옷을 입기 전에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땀이 잘 나지 않는 가슴 및 허리 부위에 뿌려줍니다. 

옷을 착용하고 난 후 향기가 은은하게 퍼질 것입니다.향기에 민감한 편이라면 넥타이나 앞 주머니 바지 끝 부분에 뿌려주면 됩니다.몸의 움직임에 따라 향이 퍼질 것입니다.아직도 향수 뿌리는 남자가 여성스럽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큰 오산입니다. 

“당신은 정말 패셔너블해요”라는 말에는 의상 착의 뿐 아니라 향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향수 사용에 있어서 여성스럽다는 단어는 긍정적인 단어라고 생각합니다.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향에 대한 높은 민감도를 반영하여 좋은 향을 낸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외출 20분 전 향수를 뿌리고 고체 향수를 챙겨주세요.몸이 건조할때 귀 뒤와 목 부위,발목,팔꿈치 부위에 뿌려주세요.

향수 뿌리는 위치 

향수는 다른 향기와 섞이지 않기 위해 뿌리는 위치가 매우 중요한데요.한 군데에 많은 양을 뿌리면 오히려 냄새는 퍼지지 않고 다른 냄새와 뒤섞여 오히려 불쾌감만 줄 수 있어 이점을 유의하며 향수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특히 향수가 살이 접히는 위치에 뿌리면 땀냄새와 섞여 냄새가 변질 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또한 향수는 반드시 옷 입기 전 맨살에 뿌려 옷의 향기와 섞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4.향수 보관법,유통기한,관리방법 

향수는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보관 및 관리하는 방법도 매우 중요합니다.향수를 제대로된 방법으로 보관하지 않으면 쉽게 향이 변질되며 나중에 사용할때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향수를 사용한 뒤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 보관하고,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주고,만일 온도 변화가 큰 곳에 향수를 두면 향수의 원액이 분리될 수 있으니 이를 반드시 확인해 향수를 잘 관리 보관해야 합니다. 

보통 향수의 유통기한은 개봉 전 3~5년,개봉 후 1~3년 사이입니다.유통기한이 지난 향수는 향이 변하거나 향수 약이 변질했을 위험이 있어 인체에 뿌리기 보다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게 좋은데 이때 가장 추천할만한 방법이 바로 디퓨저로 만드는 것입니다.

디퓨저를 따로 사는 것보다 비용면에서 절약되고 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짐만 됐던 향수를 다시 잘 사용할 수 있게 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전월세보증금대출 자격 지원 총정리

현재 주택도시기금에서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을 대상으로 많은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여유자금 부족으로 주거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중소기업 취업

더 읽어보기